본문 바로가기
뷰티정보

조말론 다크앰버 가격,향기,향수추천

2020. 1. 29.

조 말론 다크 앰버 가격 및 후기

 

제가 한창 조말론향수에 빠졌을 때만 해도 그렇게 인기 있는 브랜드는 아니었는데,

어느새 향수 추천 글이나 인기 향수 랭킹 10위 안에는 꼭 드는게 조말론이더라구요.

가장 유명한 블랙베리 앤 베이 말고 제가 오늘 추천드리려는 조말론의 향수는

조말론 다크앰버 앤 진저릴리입니다.

풀 네임이 길어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조말론 다크앰버라고 간단히 검색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정확한 풀네임은 Dark Amber & Ginger Lily Cologne Intense 다크앰버 앤 진저릴리 코롱 인텐스입니다.

조말론 향수 다크앰버 가격

50 ML 165,000원

100 ML 248,000원

입니다.

저는 50ml로 신세계백화점 조말론 매장에서 직접 시향하고 구매했습니다.

 

Dark Amber & Ginger Lily Cologne Intense

매장에서 섹시한 향을 추천해달라고 했을 때, 점원분이 가장 먼저 추천해주신 향입니다.

조말론 향수가 중성적인 브랜드인 만큼 여자 향수로도, 남자 향수로도 적극 추천합니다.

고급스럽고 깊은 짙은 향을 가진 다크 앰버 향은 섹시함과 관능적인 매력을 이성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조말론 다크 앰버 앤 진저 릴리는

희귀한 키아라 우드 향으로 일본의 유명하고 예술적인 의식에서 영감을 받은 향이라고 합니다.

앰버와 블랙 오키드의 풍부함과 블랙 카다멈의 향 때문에 봄과 여름보다는 가을, 겨울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무채색의 옷차림이나 격식을 갖춘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향입니다.

 

 

조말론 다크앰버 앤 진저릴리 테이스팅 노트

테이스팅 노트

탑 노트는 블랙 카다멈으로 따스하고 향기로우며 스모키한 노트가 생강의 신선함과 만나 청아하면서도 매력적인 인상을 남깁니다.

하드 노트는 블랙 오키드로 어둡고 고혹적인 향을 통해 수련과 자스민향을 더 풍부하게 만들어줍니다.

베이스 노트는 키아라 인센스로 예술수준의 까다로운 일본의 인센스 취향을 만족시킵니다. 진귀한 키아라 우드와 다크 앰버의 따뜻함이 어우러져 마음을 평온하게 만드는 독특한 향을 만들어 냅니다.

 

 


저는 신세계 백화점에서 정가를 주고 구매하였으나,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원하신다면

해외로 나가실 때 면세점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20대 남자친구나 여자친구의 기념일 선물로도 상당히 괜찮을 듯 합니다.

남자 향수 추천글에 주로 올라가는  향임에도 여자 향수로도 손색없는 

조말론 다크앰버 향 적극추천합니다. 

 

 

 

 

 

여자향수추천 / 남자향수추천 / 조말론향수 / 여자친구선물 / 남자친구선물

향수선물 / 조말론향수추천 / 조말론향수가격 / 조말론다크앰버

조말론다크앰버가격 / 조말론다크앰버향기 / 조말론다크앰버후기

반응형